마라톤 뛰고 스포츠카 타보고…풍성한 초가을 휴일

2017-09-11 アップロード · 4 視聴


앵커

다소 흐린 날씨 속에서도 서울 도심은 각종 체육 행사나 축제를 즐기러 나온 인파로 북적였습니다.

도심 근교에서는 시민들이 코스모스 구경을 하면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냈는데요.

초가을 시민들의 휴일 표정을 오예진 기자가 담아봤습니다.

기자

선선한 바람이 부는 이른 아침, 시민 마라톤 행사가 열린 서울 여의도 공원은 참가자들로 발디딜 틈이 없었습니다.

친구끼리, 가족끼리 대회 복장을 갖추고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선에 대기하자 신호와 함께 힘찬 걸음을 내디뎌 봅니다.

전 구간을 완주 하겠다는 굳은 목표를 세운 사람도, 대회 참가에 의의를 둔 사람도 하나같이 즐거움으로 상기돼 있습니다.

서울 광화문 광장 인근에서는 다양한 중고차를 구경할 수 있는 축제도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익숙한 국산차부터 도심에서도 잘 보기 힘든 희귀한 스포츠카까지 한 자라에 모였는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자동차에 올라 기념사진을 남기느라 바쁩니다.

시승 행사 외에도 즉석경매나 축하 공연 같은 다양한 행사가 열려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블라드 그란킨 / 러시아 관광객 "매우 흥겨운 장소예요. 주변에 많은 재미있는 행사들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고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난 들판에는 가을의 전령사인 코스모스가 만개했습니다.

잿빛으로 흐린 하늘아래 보라와 연분홍으로 들판을 수놓은 코스모스 사이에 서보는 어린이들은 꽃보다 더 밝게 웃습니다.

임동권 / 세종시 첫마을 "아침, 저녁에는 쌀쌀한데 낮에는 날씨가 좋아서 놀러 왔어요."

다소 후텁지근한 날씨였지만, 도심과 근교는 저마다의 방법으로 휴식과 재미를 찾는 시민들로 가득했습니다.

연합뉴스TV 오예진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마라톤,뛰고,스포츠카,타보고…풍성한,초가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587
全体アクセス
15,989,071
チャンネル会員数
1,89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