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CJ '비비고 왕교자',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2017-08-10 アップロード · 5 視聴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CJ '비비고 왕교자',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가 2013년 말 출시 이후 3년 8개월 만에 누적 매출 3천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누적 판매량은 1억 봉지로 국민 1인당 2봉지를 먹은 셈이며,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단일 브랜드 기준 최단 기간, 최대 매출 기록입니다.

▶ NH농협카드, 쇼핑·렌털업종 제휴카드 3종 출시

NH농협카드는 쇼핑과 렌털 업종과 제휴한 카드 3종을 출시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제휴한 카드는 제품 최대 10%를, 코웨이 및 넥센타이어 제휴 카드는 매월 렌털료 1만~3만원을 청구 할인해줍니다.

이 세 가지 카드 모두 전국의 농협주유소, 하나로마트, a마켓 등에서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현대차 전용 사운드·서체,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현대자동차는 '2017 레드닷 디자인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최우수상 2개와 본상 3개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현대 사운드 등이 최우수상을 받았고, 전용 서체 등이 본상을 받았습니다.

현대차는 "더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과 소통하려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 삼성전자, 대한적십자사에 5억원어치 응급구호품 전달

삼성전자는 태풍, 화재 등 재난 발생시 이재민에게 꼭 필요한 담요, 위생용품 등 응급구호품 5억원 어치를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담요 1만6천600장과 위생용품 8천세트, 비누·치약·수건·면도기·화장지 등으로 이뤄진 응급구호품 세트는 국내외에서 재난 발생시 신속하게 지급됩니다.

▶ 화장품브랜드 미샤, 피지 진출…매장 4곳 열어

화장품브랜드 미샤가 남태평양의 섬 피지에 진출했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피지공화국에 미샤 매장 4개를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피지에서의 성과에 따라 인근 파푸아뉴기니와 뉴칼레도니아, 바누아투 지역으로의 진출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비즈,CJ,비비고,왕교자,누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137
全体アクセス
15,971,372
チャンネル会員数
1,866

경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