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가 영화 '공조' 미국서도 흥행 돌풍…하와이 개봉 확정 外

2017-02-14 アップロード · 27 視聴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영화 '공조' 미국서도 흥행 돌풍…하와이 개봉 확정

국내에서 7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공조'가 미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북미 배급을 맡은 CJ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는 LA와 뉴욕, 시애틀, 시카고 등에서 연장 상영이 결정됐고, 17일 하와이 호놀룰루에서도 개봉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지난 주말 CGV LA와 부에나파크 극장에서는 '공조'가 북미 박스오피스 1위 '레고 배트맨 무비'의 티켓 판매고에 앞섰습니다.

▶ '음원파워' 소유·백현 듀엣곡 8개 차트 정상

'음원강자'로 꼽히는 씨스타 소유와 엑소 백현이 오늘 새벽 0시 공개한 듀엣곡 '비가와'가 국내 8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습니다.

어제 새앨범을 발표한 방탄소년단의 위력에 맞섰는데요.

백현은 지난해 수지와의 듀엣곡 '드림'으로 음원차트를 석권했으며 소유는 정기고, 유승우 등 다양한 가수들과 협업 프로젝트를 성공시켜와 두 아이돌의 만남에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 박소현, 갈비뼈 골절…라디오 DJ 대타 투입

배우이자 라디오 DJ로 활동하고 있는 박소현 씨가 어제 집에서 넘어지며 갈비뼈 골절을 당해 방송에 차질이 빚어졌습니다.

박소현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은 당분간 신소율, 신동 등이 돌아가며 DJ석에 앉을 예정입니다.

▶ 태연 'I'도…소녀시대, 유튜브 1억뷰 뮤비 6개

소녀시대 태연의 솔로곡 '아이(I)'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지난 2015년 10월7일 공개된 태연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아이'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후 1억 뷰를 넘어섰는데요.

이로써 소녀시대는 '지'와 '아이 갓 어 보이' 등을 포함해 유튜브 1억뷰 뮤직비디오를 모두 6개 갖게 됐습니다.

한국 여자가수로는 최다 기록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오늘의,연예가,영화,공조,미국서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3
全体アクセス
15,955,516
チャンネル会員数
1,790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