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석 많이 즐겨보~소! 명품 횡성한우축제

2016-09-28 アップロード · 30 視聴

출연 : 한규호 횡성군수

한우와 찐빵하면 생각나는 곳, 바로 강원도 횡성입니다.

인심이 넉넉하다 보니 '자연도 쉬어간다' 라는 얘기도 있는데요.

아름다운 자연과 풍요로운 이곳에서 오는 금요일부터 명품 한우축제가 열립니다.

오늘은 한규호 횡성군수와 함께 이야기 나눠 보겠습니다.

어서 오세요.

먼저 저희 시청자분들께 간단한 인사와 횡성 소개 한 말씀해주시죠.

질문 1 대한민국 한우의 대명사로 불리는 횡성한우. 횡성한우를 주제로 개최되는 '횡성한우축제'가 곧 열리는데, 올해 축제 특징에 대해 소개해주시죠.

질문 2 횡성한우축제가 이렇게 전국 규모의 대형 축제로 발전한데는 횡성한우 브랜드의 힘이 컸을 것 같습니다. 다년간에 걸쳐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대표브랜드 대상도 수상했는데, 횡성한우만이 가진 차별화 전략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질문 3 횡성한우의 '명품화·차별화'를 넘어 '세계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횡성군이 홍콩으로 수출을 시작하면서 세계화의 물꼬를 텄다고, 홍콩 수출의 추진 과정은 어땠나요?

질문 4 횡성한우 세계화. 첫 단추를 잘 꿰셨는데, 또 다른 계획이 있겠죠?

질문 5 아무쪼록 횡성한우축제가 성황리에 잘되기를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에는 횡성군 정책에 대해 말씀 나눠보죠. 여러 정책 중에서 횡성군이 가장 힘을 실어 추진하고 있는 부분이 바로 기업유치라고 들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인가요?

질문 6 오늘 한규호 횡성군수와 이야기 나눠 봤는데요. 마지막으로 군정 추진 방향이나 목표, 각오에 대한 것이 있으면 말씀해주시죠?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초대석,많이,즐겨보소,명품,횡성한우축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051
全体アクセス
15,974,114
チャンネル会員数
1,865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