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 “대본 읽고 웃음 ‘빵’ 터져… 기대해도 좋다” (초인가족 2017)

2017-02-16 アップロード · 7 視聴

호야가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6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초감성 미니드라마 ‘초인가족 2017’ 제작발표회(연출: 최문석 | 극본: 진영 |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혁권, 박선영, 김지민 엄효섭, 김기리, 박희본, 이호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호원은 “대본을 보고 정말 많이 웃었다. 아무리 재밌는 것을 봐도 잘 웃지 않는다. 만화책을 보듯이 많이 웃었던 기억이 난다. 작가님이 천재인 줄 알았다”라며 “선배님들이 연기로 표현해주니깐 재미가 배가 되었다. 방송 시간대를 떠나서 재미로만 봤을 때는 정말 많이 기대된다. 시청자의 입장으로서 빨리 보고 싶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극중 이호원은 도레미주류 영업2팀 신입사원 ‘이귀남’으로 분한다.

‘초인가족 2017’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모두 초인’이라고 말하는 초감성 미니 드라마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리얼한 모습을, 웃음과 감성으로 엣지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현 시대를 배경으로, 중간으로 살아남기에도 힘든 짠한 우리네 이야기를 유쾌하게 전할 ‘초인가족 2017’ 오는 2월20일 월요일 밤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

tag·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08
全体アクセス
756
チャンネル会員数
52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