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크로스(혁건) - Don't Cry 라이브

2005-10-06 アップロード · 10,035 視聴

전 개인적으로 혁건님이 훨씬 노래 잘부르는것 같음

tag·더크로스혁건,Dont,라이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혁건님 팬^
2009.05.16 21:23共感(0)  |  お届け
혁건님 i love you^^삭제
혁건
2008.08.30 14:20共感(0)  |  お届け
혁건입니다.
저 라이브 개호잡입니다 ㅋㅋㅋㅋ
미 ㅊ ㅣ 도록 불러봣는데, 존내 못부르죠? ㅋㅋㅋㅋㅋ
난짱인듯 우왕 ㅋㅋㅋ삭제
↓병신ㅡㅡ
2008.05.05 10:30共感(0)  |  お届け
니 두성모르냐 ?ㅡㅡ
두성이 지어낸 거냐 똘만아
노래 모르면 짜져있어삭제
↓병신ㅡㅡ
2008.05.05 10:30共感(0)  |  お届け
니 두성모르냐 ?ㅡㅡ
두성이 지어낸 거냐 똘만아
노래 모르면 짜져있어삭제
-_- 답답해
2008.04.18 21:04共感(0)  |  お届け
답답해 뿅뿅뿅들 뭘모르네.
혁건이형은 쫒겨난게아니라 계약서까지 쓰고 나간거에요.
그리고경현이형의고음은존내안깨끗해요혁건이형도
4옥레까지는올라가는데요?경현이가 4옥 파 까지 올라가는거는보긴봤지만그리고 경현이는 미성이죠-_-그리고윤도현도 3옥파까지는올라가는사람이랍니다.
KCM 최고음이 4옥미 고 미성이랍니다.샤우팅이아닐뿐-_-
가두성은 어디서배웠습니까?두성은두성이에요-_-소리만가성처럼들리는거지혁건이형은두성입니다.
그리고중요한건가두성이란말은없습니다.뿅뿅뿅인가?목에힘줄들어간거안보이시나요?가두성이라면목에힘줄이잡힐리가없는데요?그리고이노래는3옥시까지올라간답니다
그런데이렇게깨끗하자나요.경현이부르는거봤습니까?
완전드럽자나여ㅡㅡ경현이는 목소리가부드러운까닭이미성이자나요.그리고음높다고노래잘부르는거아니에요.
4옥레면 부를수있는노래 거의다 부르는겁니다
알겠니븅신아?ㅉㅉ잘알도못하는것들이진가성은이해해줄게있긴있으니까근데가두성은머냐.잘도지어낸다븅신들삭제
1ㅋ
2008.03.30 03:47共感(0)  |  お届け
내가 더 잘부른다 ㅋㅋ삭제
혁건
2008.03.28 07:03共感(0)  |  お届け
역시 안녕부분이 더 매력적이군삭제
2
2008.02.17 08:17共感(0)  |  お届け
김경현 인갓위트러스트 불렀던데..
4옥 도 까지가는 노래삭제
미린놈
2007.12.10 01:12共感(0)  |  お届け
김혁건님이 더멎져요 김경헌노랜나도불러 -_-
김현건님이부르신거 영원히부분올라가지도않아 사랑하니까 숨도 안차고 쪼밥인디 모가높아..;;목소리가미성인거야 -0-삭제
dd
2007.11.21 06:08共感(0)  |  お届け
가성이 아니라 가두성이겠지요..
김경현은 좀 개념이 없는데
윤도현러브레터 나와서 윤도현한테
누가 더 음 높이 올라가나 제의하니
윤도현이 어이없어 하는..ㅋㅋ
무조건 고음이면 노래 잘부르는 가수인줄 아네여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67,976
チャンネル会員数
69

*가수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