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하하하뮤비

2010-04-26 アップロード · 335 視聴

노아가 이제 10년이 되었다.
노아는 2000년 처음 노아앨범을 출시하고 2002년부터 ‘교회로 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춤추면서 찬양하는 문화를 보급했으며 그동안 ‘너는 축복의 씨앗’ ‘교회로 와요’ ‘산타만 있던 크리스마스’ ‘나는 특별해요’등의 찬양으로 주일학교 찬양문화를 이끌어왔다.
이번 노아 베스트앨범은 노아의 10년을 되짚어보고 앞으로의 10년의 비젼을 세우는 계기가 될것으로 생각한다.
우선 노아 베스트앨범을 살펴보면 노래cd+dvd 동영상으로 구성되었다.
노아 베스트 cd에는 새로운 곡 4곡과 그동안 노아의 곡들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을 선정하여 mr포함 총 22곡이 수록되었다. 그리고 동영상이 수록된 dvd에는 노아의 댄스 동영상과 플래시 애니메이션, 재미있는 하하하 뮤비 그리고 배우기동영상까지 총 1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dvd로 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화질로 컴퓨터뿐 아니라 dvd 플레이어로도 볼 수 있다. 특별히 노아베스트 앨범은 ‘너는 축복의 씨앗’ ‘나는 특별해요’ ‘교회로 와요’‘one heart' ‘랄랄라’등 노아의 주옥같은 찬양들이 앨범별로 수록했기 때문에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 또한 ‘아름다운 세상’이 최고의 배우 최수종님과 함께 부른 곡으로 수록되어있다.
하지만 이번 앨범에 수록된 새로운 곡들 또한 특별한 의미가 있고 주목할만한 곡들이다.
첫곡 ‘예수님만 사랑해’는 그동안의 노아의 곡처럼 멜로디가 아름다운 곡으로 예수님만 사랑한다는 고백을 담고 있고 하하하는 굿네이버스 홍보대사인 노아가 섹시댄스가 넘쳐나는 요즘 음악에 대해 착한음악의 대안을 제시한 곡으로 용기를 주고 행복을 주고자 하는 즐거움이 넘치는 곡이다.
특별히 하하하는 댄스동영상뿐 아니라 뮤비로 만들어져서 더욱 재미를 더해줄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하늘나라말로 ‘예수님은 너를 사랑한단다’ 라는 뜻이 트립빱빠라고 한다는, 어린이의 상상력이 만들어낸 가사가 재미있는 곡 트립빱빠는 노아의 1집에서부터 추구했던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어린이 찬양’이란 노아찬양의 이유중 하나가 잘 나타나 있는 곡이고 jump! peter는 사랑의 교회 캔 프레이즈(Can praise ) 2집 타이틀곡으로 베드로처럼 살아가고 싶은 어린이의 마음이 잘 나타나있는 곡이다.
생각해보면 어려운 고비들이 있었지만 주님께서 노아를 만드시고 성장시켜주시고 자라나게 하셨음을 고백한다. 또한 유치부, 유년부팀인 노아키즈를 만들게 하셨고 청소년팀 노아 틴에이저를 만들게 하셔서 사역의 지경도 넓혀주셨다.
앞으로의 노아는 또 어떻게 자라나게 하실까? 앞으로의 노아 사역에 기대가 된다.
찬양의 문화를 보급하고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비젼,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비젼을 품고 있는 노아... 특별히 외국어 음반을 만들고 해외 사역을 준비하고 있는 노아와 노아틴에이저, 노아키즈에게 주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사역의 지경이 넓어지기를 기도한다.

tag·노아,하하하,뮤비,재밌는,영상,교회,어린이,율동,댄스,찬양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8,212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