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별량면에 정원박람회 관람객 위한 ‘순천만 캠핑장’ 오픈

2013-04-29 アップロード · 1,131 視聴

[순천-차범준 기자]

순천 별량면에 정원박람회 관람객 위한 ‘순천만 캠핑장’ 오픈
캠핑장에 공룡박물관, 도자기, 염색체험 등 함께 운영 가족관광객 유치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장과 함께 박람회장을 찾는 관람객이 급증함에 따라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숙박시설과 체험관광 상품이 등장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4월 27일 오후 1시 순천시 별량면 대곡리에 위치한 방원공룡박물관에서는 학교운동장과 인근에 위치한 펜션을 활용한 순천만캠핑장(대표 장재익)이 개장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차량을 활용한 이동 캠핑시 설과 텐트촌, 펜션으로 운영되는 순천만캠핑장은 현재 폐교를 활용해 운영되고 있는 방원공룡박물관의 관람은 물론 도예가 양재호, 천연염색공예가 심여옥 씨가 진행하는 공예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인터뷰-순천만캠핑장 대표 장재익]
[인터뷰-순천시의회 부의장 정영태]
[인터뷰-천연염색공예가 심여옥]

캠핑장을 개장한 장재익 대표는 “최근 차량을 활용한 캠핑카와 자연과 함께 하는 텐트숙박을 통한 체험형 관광상품이 활성화 되고 있다.”고 밝히고 “캠핑장 운영을 통해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이 지역에서 묶어가며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장재익 대표는 캠핑장 운영과 관련해 조만간 ‘캠핑촌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의 캠핑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현지에서 개최할 것이라고 밝혀 캠핑장 운영을 통한 경제적인 부가가치가 인근 지역에 파급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편 개장 10여일을 맞고 있는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에 30만명의 누적 관람객이 입장하는 등 박람회장 개장을 통한 순천만의 관광산업이 전국적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gbs순천방송 차범준입니다.

tag·순천시,별량면,정원박람회,순천만,순천만캠핑장,장재익,양재호,심여옥,공룡박물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4
全体アクセス
50,649
チャンネル会員数
1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