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지회 정승영회장이 특별기도를 인도 cbmc 북인천연합회 2월 연합조찬 김우환회장님과 회원 은혜의시간 감사 하나님의 나라가 각 사업장마다 충만히 임하시길 소원하며

2017-02-15 アップロード · 63 視聴

한마음지회 정승영회장이 특별기도를 인도 cbmc 북인천연합회 2월 연합조찬 김우환회장님과 회원 은혜의시간 감사 하나님의 나라가 각 사업장마다 충만히 임하시길 소원하며

김우환회장 한해동안 사업계획발표cbmc 북인천연합회 2월 연합조찬 김우환회장님과 회원 은혜의시간 감사 하나님의 나라가 각 사업장마다 충만히 임하시길 소원하며

김성수회장 cbmc계산지회 10주년 기념 초청만찬준비 지회 재창립위해 중보기도부탁드립니다cbmc 북인천연합회 2월 연합조찬 김우환회장님과 회원 은혜의시간 감사 하나님의 나라가 각 사업장마다 충만히 임하시길 소원하며

서울신학대학교 박영환교수님 설교 빌립보서 cbmc 북인천연합회 2월 연합조찬 김우환회장님과 회원 은혜의시간 감사 하나님의 나라가 각 사업장마다 충만히 임하시길 소원하며 김성수 계산지회장 올림

♥북인천연합회 제5회 조찬기도회♥

2017년 2월 14일(화) 07시, 북인천연합회는 새해 들어 처음 연합회 조찬기도회를 가졌다.

갈 바를 알지 못하던 야곱이 벧엘에서 무릎을 꿇고 기도할 때 하늘문이 열리고 천사가 사닥다리를 오르락내리락 하며 야곱의 길을 형통케 한 것처럼 북인천연합회원 모두는 기도로 새해를 열고 말씀의 능력으로 무장해서 지회마다 크게 열리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길 간구한다.

부평지회 찬양담당인 홍영휘사장이 ‘좋은 이웃 축복송’, ‘주 안에 있는 나에게’ 등 찬양을 인도하는 동안 매서운 어둠을 뚫고 한사람 한사람씩 모이기 시작한다.

1부 예배는 계산지회 김성수회장의 인도, 한마음지회 정승영회장이 특별기도를 인도하면서 대한민국과 한국교회, CBMC중앙회. 북인천연합회. 지회의 발전과 금년도 사업계획, 강사 목사님과 은혜 충만한 조찬기도회를 위해 통성으로 부르짖었다.

CBMC 비전과 사명 제창에 이어 계양지회 회원들이 특송한 후에 서울신대교수 박영환목사님이 빌립보서3장 12절~16절 말씀으로 ‘우리가 어디까지 이르렀던지 그대로 행할 것이라’라는 제목의 말씀을 주셨다.

“최근들어 많은 크리스천들이 기도가 부족한 것은 꿈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세계에 훌륭한 인물의 60%이상이 고아 출신이며 알렉산더. 나폴레옹. 시저 등과 같이 오히려 역경이 인물을 만들어 내며 우리 앞에는 평탄한 길이 한번도 없었지만 우리는 극복하며 여기까지 왔다. 절망할수록 창조적인 힘이 나오고 창조적인 힘은 기도에서 나온다며 될 거라고 믿고 가는 것이 창조적인 능력이라고 한다. 역경 고난이 주는 유익은 나를 다듬어 주는 것이라며 하나님의 도우심이 어디 있는가 보라, 그것을 붙잡고 기도하면 우리는 능히 이길 수 있으므로 2017년에도 승리하며 형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주셨다.

2부 인사 및 사역발표는 북인천연합회 류면수총무의 진행으로 2017년도 제작된 CBMC 소개 동영상 시청 후 북인천연합회 김우환회장은 인사를 통해 ”우리의 만남도 원드풀, 우리의 기업도 원드풀, 우리의 가정도 원드풀, 우리의 한 해는 ’원드풀 2017‘이 될 줄로 믿는다며 지회별로 전도와 양육으로 새신자 확충에 전력을 다해 줄 것“을 부탁했다.

각 지회별 금년도 사역방향에 대해 지회장들이 나와 발표했고, 계산지회는 재창립 수준의 지회 쇄신을 계양지회는 다양한 행사와 4월 유럽한인대회 참여 등을 통해 CBMC동일체를 강화하고 부평지회는 2030전략으로 20명 상시 출석을 목표로 하고 김포지회도 과거의 영예를 되찾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피력했다. 부천지회는 장소를 변경하는 등 분위기를 일신하고 소사지회는 젊은 회원 확충에 주력하며 테크노한마음지회는 소그룹성경공부. 월간기도제목 공유. 아파트형공장 전체로의 지경 확대 등 지회장들이 부흥과 발전을 위해 강력한 의지를 피력했다. 이어 부평지회원들이 회원 개개인 소개 후 북인천연합회 최영철 명예회장의 조찬기도 후 즐겁게 조찬을 하면서 담소를 이어갔다.

tag·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73
全体アクセス
29,193
チャンネル会員数
6

cbmc 북인천연합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