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순천 시.도의원 ‘706억원이 박람회 예산 마지노선’

2011-01-19 アップロード · 118 視聴

순천시의회와 전남도의회의 민주당 소속 의원들이 순천시가 추진하고 있는 정원박람회 관련 예산에 대해 당초 순천시가 제안한 706억원 이외의 추가예산에 대해서는 단 한 푼도 더 승인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기자회견 현장을 차범준기자가 다녀왔습니다.>
1월 18일 오전 11시 순천시의회와 전남도의회 민주당 소속 시 도의원들이 기자회견을 갖고 순천시의 정원박람회 예산승인과 관련한 자신들의 입장을 공식 천명했습니다.

시 도의원들은 기자회견을 통해 순천시가 그동안 순천시의회에 정원박람회 예산 규모에 대해 여러 차례 입장을 번복해 왔다고 주장하고 당초 순천시가 6대 시의회에 보고한 예산 규모인 706억원 외에 예산을 단 한 푼도 추가할 수 없다고 못 박았습니다.

공동결의문 형식으로 발표된 이번 입장표명에서 시 도의원들은 “자신들은 순천시가 추진하고 있는 정원박람회가 성공하기를 바란다.” 고 밝히고 하지만 “ 노관규 순천시장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정원박람회 사업이 순천의 미래를 여는 사업이냐에 대해서는 회의적인 입장을 갖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민주당 시 도의원의원들은 지난해 지방선거 과정에서 시민단체와 함께 순천시에 사업규모 축소와 박람회 연기를 대안으로 제시했지만 순천시가 묵묵부답으로 일관해 왔다고 주장하고 앞으로 정원박람회 개최로 인한 부대비용의 증가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민주당 시 도 의원 대다수가 참석한 이날 기자회견에서 임종기 행정자치위원장은 채택된 결의문 내용 중 '추가예산 불 승인' 내용의 경우 민주당 소속 시도의원 중 순천시의회 김 모 의원 단 한명을 제외한 소속정당 시도의원 전체의 의견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시 도의원들은 이날 발표된 결의문 내용에 대한 지역 출신 서갑원 의원과의 사전 협의를 묻는 본 기자의 질의에 대해

tag·0119,민주당,순천,gbs,gbs방송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
全体アクセス
44,423
チャンネル会員数
4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0

공유하기
HD영상 꼬투리 영상을 찾아라!
6年前 · 19 視聴

01:52

공유하기
HD영상 광양비츠호 23일 첫 취항
6年前 · 22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