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경찰청 507 전경대’ 청소년 학습지원 봉사

2011-01-13 アップロード · 334 視聴

전남지방경찰청 507전투경찰대가 지역의 청소년 선도 프로그램을 받고 있는 학생들에게 학습지원 활동을 펼쳐 귀감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보도에 차범준기자입니다.>
전남지방경찰청 507전투경찰대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순천지소에 입소하고 있는 위기청소년들에게 사랑과 봉사정신을 일깨워주는 학습지원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학습 지원 멘토링’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507전투경찰대는 부대 내 우수 전경대원들을 선발해 보호 청소년 18명에게 기초학습과 교과지도, 특기적성 및 상담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10일 다산 청소년의 집을 방문한 이중진 대장은 “18명의 학생들에게 위문품을 지원하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교생활에 열중하고 있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적극적인 마음자세와 성실한 태도로 졸업 후 이 사회가 필요로 하는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대원들의 봉사활동을 담당하고 있는 전경대 행정반장 박종진 경사는 “대원들의 봉사활동을 통해 앞으로 우리 사회가 비행청소년들을 적극 포용해 건전한 사회 복귀를 촉진하고 재범방지 효과를 증진시키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507전경대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순천지소는 지난 2010년 6월 23일 순천지소에서 자매 결연식을 맺고 보호 청소년 대상으로 한 멘토링을 적극 추진한 바 있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gbs순천방송 차범준입니다.

http://www.gbsnews.co.kr

tag·0113,전남경찰청,gbs,gbs방송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44,390
チャンネル会員数
4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