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 12차 태극기집회 "탄핵 기각, 종북, 좌빨을 몰아내야..." 성토

2017-02-13 アップロード · 46 視聴

[데일리매거진=김영훈, 장형익 기자]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 등 50여개의 보수단체를 중심으로 태극기집회를 주최·주관하는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운동본부(탄기국)'는 11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중구 덕수궁 대한문 일대에서 집회를 열었다.

주최 측은 "지역에서 회원들이 전세버스를 타고 대거 상경했다"며 "약 210만여명이 모였다"고 주장했다.

집회에는 또 이인제 전 최고위원, 윤상현조워진 의원 등 새누리당 친박계 인사들을 비롯해 박근혜 대통령 법률대리인인 서석구 변호사,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 김경재 자유총연맹 총재,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 등의 보수 인사들이 총집결했다.

조원진 새누리당 의원은 연단에 올라 "박근혜 대통령 탄핵은 조작과 선동으로 이뤄졌다"며 "탄핵을 기각하고 다시 정의를 세워 종북, 좌빨을 몰아내야 한다"고 주장했다.

조 의원은 또 "태극기 물결이 조작을 물리치고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을 반드시 무효시킨다"며 "문재인, 추미애가 촛불동원령을 내렸는데 애국국민들이 촛불 동원령을 깨야한다"고 호소했다.

또한 "박근혜 대통령은 오로지 대한민국과 국민을 위해서만 일했다"며 "박 대통령이 물러나면 안보가 무너지고 전교조가 (대한민국을) 장악한다"고 우려했다.

윤상현 새누리당 의원도 "헌법재판관들이 법률적 양심에 따라 재판을 하면 탄핵은 반드시 기각될 것"이라며 "헌정 질서를 무시하는 사람들에게는 정권을 맡길 수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태극기집회에는 폭력사태가 벌어지지는 않았다. 그렇지만 경찰은 보수단체와 진보단체의 충돌 가능성을 대비하고자 190여개 중대, 1만6000명의 병력을 주요 구간에 배치했다.

tag·12차 태극기집회,탄기국,탄핵기각,덕수궁 대한문,탄핵 무효,데일리매거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8
全体アクセス
268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