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싸움

2005-04-09 アップロード · 5,499 視聴

ㅈㅈㅈㅈㅈ

tag·실제,싸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idtnsejr
2005.10.01 03:47共感(0)  |  お届け
싸울떄 발차기 안하나보네? 주먹보다 쎈게 발인데. 동네꼬마 싸움만 하셧나 ㅡㅡ삭제
superman114
2005.09.05 11:18共感(0)  |  お届け
난 이거보다 더 잘 싸울수있다..ㅋ삭제
ily2604
2005.08.03 11:37共感(0)  |  お届け
진짜 어이없어..삭제
dhdn
2005.07.08 12:46共感(0)  |  お届け
완전 파이트 클럽 ㅋㅋ; 뭐 발차기 하는애도 있구만삭제
나는
2005.06.23 05:42共感(0)  |  お届け
날리는데삭제
병신 ㅋㅋ
2005.06.21 05:10共感(0)  |  お届け
지는 싸울때 하이킥 날리나보지? ㅋㅋ삭제
sky183
2005.06.01 02:17共感(0)  |  お届け
역시 쌈구경이 젤 잼있어ㅋㅋㅋ삭제
wontheboy
2005.05.22 12:06共感(0)  |  お届け
말차기는 무슨 너는 싸울때 발차기하냐??/좃도 맞지나 마시지???어이없는녀석 꼭쌈박질 못하는애들이 저래......존나 쳐마즐라고///삭제
greenboy3
2005.04.15 08:20共感(0)  |  お届け
이많은 싸움중에 발차기쓰는놈 하나없네..ㅣ삭제
peach8686
2005.04.10 07:11共感(0)  |  お届け
ㅡ0ㅡ;; 짧게 끊어주어야지!! 스윙이 크면 팔 힘으로 치는거라 겉보기엔 강해보이지만... 짧게 쳐주면 어깨와 체중이 실리기 때문에 ko가 나오는대 -_-;; 외국애들 쌈 못하네 ㅋㅋ 다리도 못쓰고.. ㅉㅉ삭제

▶이종격투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26

공유하기
프랭크 샴락
12年前 · 1,314 視聴

11:56

공유하기
크로캅vs 다카다 노부히코
12年前 · 1,555 視聴

10:32

공유하기
데니스강vs일본놈
12年前 · 1,876 視聴

06:53

공유하기
밥샵vs 키모
12年前 · 1,432 視聴
실제 싸움
12年前 · 5,499 視聴

01:47

공유하기
효도르하이라이트
12年前 · 2,019 視聴

15:38

공유하기
효도르VS 힉스히링
12年前 · 19,114 視聴

02:10

공유하기
크로캅VS밥샵
12年前 · 4,89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