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국군의 특공무술 시범 - 국군의 날 ◀

2006-09-09 アップロード · 21,428 視聴

평화를 수호하며 싸우면 반드시 승리한다는
다짐하에 혼을 불태우는 우리의 자랑스런
국군장병분들 입니다.

tag·우리,국군의,특공무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kimjung76
2007.03.01 04:39共感(0)  |  お届け
댓글중에..이상한 댓글이 있어서..큰동작없이..뭐 어쩐다고 ..저거 딱보면 모르냐 태권도에서 겨루기할때 품세하면서 겨루기하든 저거 태권도로따지면 품세랑 비슷꼬롬하는거 아니냥..왜이리 개념들이 없냥...ㅡㅡ삭제
kimjung76
2007.03.01 04:41共感(0)  |  お届け
그리고..내가 들은 풍문으로는 특공무술이 김신조 침투사건땜시 생긴거다 왜냐공 김신조 만 살고나머지 무장공비 다죽었잖아 그런데 김신조랑 우리나라 그래도 내노라 하는 군인들하고 대련 시켰는데 김신조한테 다깨졌다고하드라 그래서 창안 됀게 특공무술이야 말그대로 일격 필살 오로지 살상을 위한 무술....삭제
아반떼XD
2006.12.04 02:21共感(0)  |  お届け
skybuan // 왠 경호권?.. 저거 특공무술이에요 특전사에 만든 기술을 시범보이는거에요.. 그리고 전부다 특전사 인원들이구요..-_- 관장님이 보엿다는등.. 참 이상한 댓글들 많네..삭제
znznzlzlfn
2006.11.19 10:26共感(0)  |  お届け
우리나라 정말 자랑스럽습니다!삭제
skybuan
2006.10.30 08:02共感(0)  |  お届け
울 관장님 보엿당~~삭제
hanpk3324
2006.10.18 11:25共感(0)  |  お届け
소리 지르는거 보니까.. 괴물이 소리지르는거 같다..삭제
페로코
2006.10.18 02:11共感(0)  |  お届け
부사관인듯 보이네요 여군도 있는걸보니 삭제
ghkdaltns
2006.10.14 01:38共感(0)  |  お届け
한사람복사하기한담에 붙어넣기한거같애 ㅋㅋ삭제
ghkdaltns
2006.10.14 01:38共感(0)  |  お届け
.... 소리가 젤로무셔 =ㅁ= 첨엔 괴물인줄 ㅋㅋㅋ삭제
whkdn123
2006.10.13 09:14共感(0)  |  お届け
춤추는것같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44
全体アクセス
15,043,849
チャンネル会員数
95,032

군대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32

공유하기
무시무시한 영상 ■
10年前 · 3,781 視聴